박세리&아니카 인비테이셔널 아시아 주니어 대회 개최

박세리희망재단과 아니카 소렌스탐재단이 공동추최하는 인비테이셔널 아시아 주니어 대회가 아시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개최됩니다. 인비테이셔널 아시아 주니어 대회(SERI & ANNIKA Invitational Asia)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비테이셔널 아시아 주니어대회 개요

박세리희망재단의 이사장 박세리와 스웨덴의 아니카 소렌스탐이 힘을 합져 아시아 골프 유망주들의 세계무대진출을 위한 대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인비테이셔널 아시아 주니어 대회는 영국의 R&A와 대한골프협회 KGA가 공식 후원한다고 합니다.

박세리&아니카 인비테이셔널 아시아 주니어 대회

참가 나라는 한국, 일본, 대만, 중국, 태국 등 아시아 지역 주니어 선수 78명이 출전한다고 하며 우승 선수에게는 미국주니어골프협회대회 출전권을 준다고 합니다.

인비테이셔널 아시아 주니어대회 장소와 일정

– 개최장소 : 충북 청주시 세리니티 골프앤리조트
– 경기일정 : 2023년 10월 03(화) ~ 10월 05(목)
– 참가선수 : 총 78명

세리니티 골프앤리조트 홈페이지 가보기

참가선수들에게는 공식연습일을 포함한 대회기간동안의 그린피, 카트피, 캐디피, 숙박등 모든 비용을 지원하며 경기 및 시상식 종료 후 박세리와 아니카 소렌스탐과 함께하는 세미나와 저녁식사가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주니어 선수들에게는 대회 경험과 함께 레전드 선수들과의 골프에 대한 대화는 골퍼 인생에 좋은 영향력을 줄것으로 기대합니다.

박세리의 골프는 점차 다양한 방향으로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고 어린 선수들에 대한 관심도 빼놓지 않는 것을 보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JTBC GOLF에서 박세리&아니카 인비테이셔널 아시아 주니어 대회가 생중계 된다고 합니다.

골프에 가장 좋은 날씨인 10월에 시간만 된다면 초록이 빛나는 세리니티 골프앤리조트에서 아시아 주니어 선수들의 샷도 직관하고 싶습니다.

Leave a Comment